review of/travel

[보라카이 day4] 갈릭 라이스 갈릭 라이스 두번 먹어 세번먹어

Celine Kang 2023. 5. 4. 13:46

계속 브런치 종류로 먹다가, 필리핀 현지식으로 조식 주문을 했다 

나오는데 시간이 거의 30분이 걸려서 그렇지 진짜 댕맛있다 

이날은 진짜 선라이즈 요가 꼭 가자고 해서,,, 밥을 먹고 나왔는데 

나왔는데? 

툭툭이도 탔는데? 

 

요가원이 안한다고 한다.. 내가 본 블로그 글은 심지어 21년 글..ㅎㅎ

미안하다 !!! 친구들아!!! 

 

보라카이 요가 클래스 좀 열어주세요 

그래서 냅다 바닷가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웰니스 걸처럼 찍어달라 했는데 

그냥 머리 산발된 추장같았다... 

 

살이 타서 그런걸꺼야... 

요가원 문닫아서 스무디볼 먹어버리기 

여기는 진짜 내 취향저격 !! 

발리 우붓느낌 낭낭했다 

스무디보울 들고 순도 100% 썡얼로 사진찍기...

나도 스무디볼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는 많이 보편화가 안되어있는듯?()

저 쉐프님(? 나랑 동갑 이라고 자꾸 말을 거심,,,, 

여기 사람들은 한국에 대해 호의적이라 마음이 편-안했다 

맛났음 ! 인테리어가 이뻐서 담에 보라카이 가는 친구가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 

코코넛 주스 파시길래 너무 더워서 하나 샀는데 

이게뭐람 미지근한 설탕물 같았다

크기는 볼링공만 함 ㄴㅇㄱ 

진짜 파운데이션 30호 발라야 할거같은 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영복 저거 다시 봐도 킹받네 

왜 저거 샀지...?

아무래도수영용은 아닌거같다.. only 관상용

공항 가기 전 마지막 저녁을 먹으러 갔다 

그냥 막 들어가 ~~ 

보라카이 안녕 ~~ 담에 또올게 ~~

마지막으로 눈에도 앨범에도 담아보는 바다 뷰 

1일 1마사지 여행 컨셉이라 

한국인이 운영하시는 일리아스 스파 갔는데 

뻥안치고 내가 마사지 100번 정도 받아봤지만 

여기 진짜 원탑이다 ... 

 

감동이었음 매 순간순간이 

근데 90분에 3만원정도인가... 

오일 마사지 해주실 때 사용할 오일도 고를 수 있음 

기억이 좀 가물가물한데 일랑일랑, 라벤더, 페퍼민트, 또 하나...는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보시길 

방앗간 그냥 못 지나쳐 ~ 

3명이서 메뉴 5개시키지만 

콜라만은 제로 콜라 먹는 우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에어 서울 은근 좌석이 여유있었음 

가성비 여행갈 떄 ㅊㅊ ! 

 

암튼 해외여행 한번 다녀오니 또 가고싶다,,,,

돈 만ㅇ히 모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