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킴 카다시안, 그녀는 리얼리티 스타, 팔로워 3억명을 가진 메가 인플루언서
스킴스의 2022년 연 매출은 5억 달러(약 6600억원)
2023년 매출은 50% 증가한 7억5000만 달러(약 9864억원)로 예상
2.
미국의 속옷 시장은 한 때 빅토리아 시크릿이 지배함
하지만 'body positive' trend가 속옷 시장의 판도를 바꿔 소비자들은 심미성보다 편안함을 찾음
2022년 빅토리아 시크릿 매출은 75억6000만 달러(약 9조9000억원). 4년 사이 40% 가까이 추락
킴은 보정속옷을 자주 착용하고, 대놓고 보정속옷에 대한 사랑을 표현
더구나 한 시상식에서 옷 아래로 색이 맞지 않은 보정속옷이 비친 에피소드가 있음
3.
인종에 따라 다른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제공
스킴스의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해결책Solutions for everybody”
살구색의 샌드Sand부터 진한 검은색인 오닉스Onyx까지, 색상은 총 10가지
사이즈의 폭도 XXS부터 4X까지 있어 플러스 사이즈도 입을 수 있음
편안함을 느끼지만 적당한 정도의 몸을 감싸는 듯한 착용감을 느끼기 원했음
이로 인해 론칭 2년 만에 미국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언더웨어가 됨
2020년 도쿄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여성 선수들의 라운지웨어와 파자마를 만들었음
4.
기상천외한 마케팅
'식용 속옷'을 출시 또한, Ultimate bra nipple push'up bra를 출시해 브래지어 중간에 유두가 튀어나오게 함
5.
남성 보정속옷 시장 확대
이미 색스Saxx, 토미 존스Tommy Johns, 미언디스MeUndies 등 신생 브랜드가 있지만 보이프렌드 라인 런칭
각 스포츠 분야의 스타를 모델로 발탁
축구 선수 네이마르Neymar, 2022 NFL 올해의 미식축구 수비수 닉 보사Nick Bosa, 2023 NBA 올스타 농구선수 셰이 길저스 알렉산더
미국의 프로 농구 리그 협회인 NBA와는 아예 속옷 공식 후원 파트너십까지 맺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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