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about/brand

건강하다고 타깃까지 좁히면 안된다, 반자(Banza) 파스타

Celine Kang 2024. 7. 10. 22:31
반응형

1. 

병아리콩으로 파스타면을 만들어 단백질은 두배, 섬유질은 세 배가 더 들어있으나 탄수화물 함유량은 25% 낮음 

타임지 선정 '올해의 발명품 25'

4년 만에 유통량이 두 배로 늘어 미국 2만 5000여개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 

2023년 기준 미국 내 파스타 시장 점유율 5위 달성 

2.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던 공동대표중 동생인 브라이언 루돌프

시중 글루텐 프리 파스타로는 만족하지 못해 직접 생면을 만들기 시작 

사업 초기 Venture for America TV 프로그램에 참여해 우승 

하지만 CNBC의 리얼리티 쇼 Restaurant Startup에 참여해 공개적으로 망신을 당함 

 

이를 계기로 포장지를 변경하고 키워드를 강조 

레시피 꾸준히 수정 

3. 

애초에 건강식이나 대체식품과 같은 카테고리가 아닌 정통 파스타 시장을 공략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을 위한 파스타로 포지셔닝한 것이 아닌 

더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가정을 고객으로 잡음 

파스타계의 Chobani를 추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