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혁 및 성과
201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발해 2년 만에 미국 증시에 상장
2022년 연매출은 5억2700만 달러(7000억원)
2023년 연매출은 7억3500만~7억5500만 달러로, 최대 1조원대까지 예상
2022년 말 기준 구독자 수 100만 돌파, 전년 대비 88% 증가
구독서비스가 매출의 90% 차지
2018년 6월 스라이브 캐피탈Thrive Capital, 파운더스 펀드Founders Fund와 같은 투자자로부터 9700만 달러(약 1277억원)을 펀딩받음
1. 브랜드 아이덴티티
남성을 위한 웰니스 서비스 브랜드
의사가 고객과 화상이나 채팅으로 상담 후 처방전을 쓰면, 탈모약과 성기능약 등을 고객 근처 약국으로 배송
탈모 치료가 월 15달러, 발기부전 치료가 월 3달러, 조루 치료가 월 24달러
남성판 goop
2. 창업스토리
앤드류 두둠
로션을 바르는 모습이 남자답지 않은 모습이라 생각한 사람들의 편견을 바꾸고 싶었음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레지던트를 수료한 패트릭 캐럴Patrick Carroll이 최고 의료 책임자
3. 포지셔닝: 섬세한 주치의
남성의 자존감을 낮추는 요소는 헤어와 섹스, 하지만 이들은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려 하지 않았음
고객과 의사 사이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기러 함
전문의 2600명이 소속된 헬스케어 플랫폼 프리비아 헬스Privia Health와도 제휴
4. 비즈니스 모델: 구독서비스와 플랫폼
직접 피부과를 방문하는 대신 현저히 낮은 의료비로 약을 처방받을 수 있음
5. 타깃
2040 밀레니얼 남성이 타깃
기존 중장년층 타깃으로 한 브랜드와는 확실히 다른 브랜딩
제품 디자인도 젠더리스 스타일
따뜻한 팩트를 던지면서 소프트하게 다가감
캔디나 젤리 형식으로 약을 만들어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약을, 조금 더 재밌고 발랄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배려
디자인적으로도 미니멀하게 구성하여 의약품이라기보다는 보조제나 화장품에 가깝게 만듦
6. marketing strategy
숨길 바에는 크게 말하자는 마케팅 키메시지
위트있는 메시지로 고객끼리 소통할 수 있도록 함
7. 앞으로의 성장 , hers의 론칭
한 달에 15달러(약 2만원)에서 100달러(약 13만원) 가격으로 피부, 모발, 건강 제품을 구입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줌(병원 예약을 받지 않거나, 건강보험 기록에 남지 않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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