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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2 3

커뮤니티와 콘텐츠의 힘을 아는 분유 브랜드, '바비'(Bobbie)

1. 2022년 미국의 '분유 대란', 최대 제조사 Abbott nutrition의 분유를 먹고 두 명의 아기가 숨짐 그 때, Bobbie가 희망처럼 등장해 uber eats로 분유를 배달하고, 의회에 대책 마련을 위해 항의함  2. 기존 분유시장은 빅3가 독점 시장 점유율 42%의 애벗 뉴트리션, 38%의 미드 존슨Mead-Johnson, 8%의 네슬레Nestle.미국 농무부는 저소득층 임산부와 영유아 가정에 식료품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끼리 입찰 경쟁을 붙혀 정부가 사들여 점유율이 크게 변동된 적이 없음 WIC 제품에는 눈에 띄는 색상의 라벨을 붙여, ‘WIC 제품’이라는 걸 부각시킴3. 창업자 Laura Modi는 naivety한 마음으로 시장에 뛰어들음 모유 수유를 할 수 없었던 그녀는 성분표를 ..

study about/brand 2024.07.12

다양성을 포용한 킴카다시안의 보정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

1. 킴 카다시안, 그녀는 리얼리티 스타, 팔로워 3억명을 가진 메가 인플루언서 스킴스의 2022년 연 매출은 5억 달러(약 6600억원)2023년 매출은 50% 증가한 7억5000만 달러(약 9864억원)로 예상 2. 미국의 속옷 시장은 한 때 빅토리아 시크릿이 지배함 하지만 'body positive' trend가 속옷 시장의 판도를 바꿔 소비자들은 심미성보다 편안함을 찾음 2022년 빅토리아 시크릿 매출은 75억6000만 달러(약 9조9000억원). 4년 사이 40% 가까이 추락 킴은 보정속옷을 자주 착용하고, 대놓고 보정속옷에 대한 사랑을 표현더구나 한 시상식에서 옷 아래로 색이 맞지 않은 보정속옷이 비친 에피소드가 있음 3.인종에 따라 다른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제공 스킴스의 슬로건은 “모두를 ..

study about/brand 2024.07.12

기회는 준비된 자만 잡을 수 있다, 월마트 1등 발효전문 브랜드 '클리블랜드 키친'

1. 사워크라우트 카테고리로 시작해서 김치까지 출시 미국 월마트에서 김치 매출 1위를 차지 22' 1900 투자를 받고, CJ 제일제당에서도 84억원 투자 2. 20대 청년 셋이 창업, 그중 한명은 발효음식을 만드는 치미를 가지고 있었음 초기에는 작은 아파트에서 3개월간 레시피를 완성하다가, 2014년에는 파머스마켓에서 판매를 시작 수입은 인당 40만원에 불가 3. 사업 중 찾아온 세 번의 기회 첫 번째, 개인 투자를 받게 됨 그 돈으로 지역의 공유주방에 입주해 매일 요리를 하고 디벨롭 해나감  두 번째, 파머스마켓과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하던 도중 도매 주문을 받기 시작함 유익한 효소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발효 채소는 건강에 도움이 됨 셰프들을 만날 때마다 시식을 권했더니, 유..

study about/brand 2024.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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